본문 바로가기
사고, 먹고, 써본 후기

오리파워업덮밥(편스토랑 10차 우승 상품)이랑 쫀득한 막갈옹 먹어본 후기입니다.(+가격)

by 빙수사 2020. 6. 18.

안녕하세요 빙수사입니다.

평소에 배는 고픈데 밥해 먹기는 귀찮을 때 종종 있지 않나요?
어제의 제가 바로 그런 상태였습니다...
식사를 미루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서 식사를 차릴 기운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CU편의점에 갔다왔어요ㅎㅎ
역시 편의점엔 도시락, 죽, 핫바 등 없어요.
그래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 제 눈에 신상 마카롱이랑 오리덮밥 눈에 띄어서 바로 사왔습니다!!ㅎㅎ

각각 가격은 3200원, 4500원이에요.

쫀득한 막갈옹과 오리 파워업 덮밥 이예요.

오리파워업덮밥은 편스토랑에서 이영자님이 10회차로 우승한 상품이라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해봤습니다.

오리파워업덮밥 분해도

구성품은 오뚜기밥, 덮밥비빔소스, 더덕고추장 소스, 오리고기로 되어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

오리파워업덮밥을 맛있게 먹는 법이래요.

보통 이런 건 제조사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한 방법을 적어두니까 그대로 따라 했습니다.^^

더덕 소스 빼고 다 부었어요.

현재 맛있게 먹는 법의 1번의 모습입니다.

더덕소스는 아직 안 넣었어요.

한 입 먹기 1초 전!!

이제 모든 과정을 마치고 먹기 1초 전의 모습입니다!!
먹어보니 어디서 먹어본 듯한 익숙한 맛이?!!
계속 먹으면서 고민해보니 기억이 나더라구요.

바.로.

마파두부랑 밥이랑 같이 비벼 먹을 때 맛이랑 비슷했어요.
거기에 오리고기 추가한 맛이었어요.
저는 오리고기 맛도 좋았고, 마파두부도 싫어하지 않기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상 막갈옹입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같이 사온 신상 마카롱도 먹었습니다.

한글 느낌을 내려고 했는지...
처음 봤을 때 포장에 마갈옹이라고 써져있더라구요ㅋㅋㅋ

왼쪽부터 인절미, 유자, 쑥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쑥에는 가운데에 떡도 들어있더라구요.

셋 다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상큼한 맛의 유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이렇게 어제 한 끼를 때웠네요ㅎㅎㅎ

저는 예전에 편의점 음식이 몸에 안 좋다는 인식이 강했었는데
요즘 보면 음식 퀄리티도 좋아졌고, 종류도 다양해서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 거 같아요.

간단하게 때웠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