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by 빙수사 2020. 9. 12.

안녕하세요, 빙수사입니다.

제가 한 1, 2주? 정도 전에 쓴 글이 30개가 된 기념으로 애드센스 신청을 넣어봤어요.

사실 예전에 신청했다가 몇 번 승인 거부당해서 이번엔 기대도 별로 안 한 상태였었어요.

그래서 신청해놓고 한동안 신청한 걸 잊고 지냈었습니다ㅎㅎ;;

오늘도 생각도 못하고 메일함을 정리하고 있었는데요...

메일들을 정리하다가 애드센스에서 4일 전에 메일을 보냈더라고요.

무슨 내용인가 싶어서 봤더니.....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었습니다!!

애드센스 메일

내용은 이렇습니다

애드센스 메일 내용

순간 유튜브에서 이걸로 돈을 많이 번다는 사람들이 생각났지만...

저는 솔직히 그렇겐 못할 거 같고, 그냥 승인된 거 자체가 기쁘네요^^

승인된 김에 애드센스에 구경을 가봤어요.

애드센스 홈

아직 광고 게재를 안 해서 당연히 수입은 0 입니다ㅎㅎ;;

앞으로 계속 블로그를 운영해서 언젠가 아이스크림 사 먹을 돈 정도는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른 애드센스 승인 기다리시는 분들도 승인되시길 바래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