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대한 TIP

엠앤엠즈 골드 뽑기 참여 방법과 상품들(+골드 초콜릿 구별법)

by 빙수사 2020. 10. 13.

안녕하세요, 빙수사입니다.

여러분은 엠앤엠즈라는 초콜릿을 아시나요?

너무 유명해서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가끔 사 먹곤 하는데, 최근에 사 먹을 때 보니까 봉투에 무슨 이벤트를 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골드 뽑기 이벤트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엠앤엠즈에서 골드 뽑기 이벤트라는 것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정판 엠앤엠즈에서 골드초코알 뽑고 경품받자!

지금 바로 뽑기에 참여해봐!

mmsgold.co.kr

골드 뽑기 행사 기간은 11.30까지인데, 노랑과 주황의 중간 정도인 금색을 한 초코볼을 찾는 거예요.

금색 초코볼이 어떤 느낌이냐면..... 아래 구분법을 보시면 잘 이해가 되실 거예요.

골드 초코알 색 구분

마침 참여 방법도 어렵지 않기에 저는 바로 참여해봤고,

혹시 경품이나 참여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까 봐 이렇게 글을 쓰게 됐어요.

먼저 엠앤엠즈 골드 뽑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는 두 개의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온라인이 참여 방법이 쉽기에 온라인 먼저 알려드릴게요ㅎㅎ

온라인

먼저 온라인은 안타깝게도 모바일로만 참여할 수 있어요ㅠㅠ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골드뽑기 방법

봉투를 누릅니다 ->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고 -> 골드 초코볼이 나오면 당첨!!/ 그 외가 나오면 꽝(저는 꽝이었어요ㅠㅠ)

하루 세 번까지 뽑을 수 있으니 자주 하면 한 번쯤은 되지 않을까요..?

온라인 골드 뽑기 경품이에요(오프라인과는 경품이 좀 다르답니다.)

온라인 골드뽑기 경품

저는 당첨된다면 먹을 수 있는 치킨이나 피자가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온라인 뽑기 하시기 전에 주의사항이 있으니 한 번 살짝 봐주세요.

온라인 주의사항

오프라인

오프라인은 뽑기 신천 과정이 좀 귀찮습니다.

직접 엠앤엠즈 초콜릿(이벤트 그림이 있는 초콜릿 봉투에서만 골드 초코볼이 나와요)을 구매한 뒤,

골드 초코볼이 나올 경우 그걸 전용 봉투에 넣어서 택배로 보내야 하기 때문이죠.

참고로 골드 초코알 담을 봉투는 이 글 맨 위에 링크해둔 앰엔앰즈 이벤트 페이지에 가보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니 다운로드하고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저는 그냥 편의점에서 인쇄해둔 거 가져왔어요, 쓸 일은 없었지만...ㅎㅎ)

오프라인 골드뽑기 방법

만약 골드 초코볼을 발견해서 택배로 보내신다면, 주의사항이 있으니 한 번 참고해주세요.

오프라인 골드 뽑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핸드폰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온라인보다 신청방법이 확실히 귀찮은데요....

하지만 귀찮은 만큼 경품은 온라인 뽑기보다 더더욱 좋습니다.

오프라인 골드뽑기 경품

저는 마침 cu에서 앰엔앰즈 2+1 행사를 하고 있길래 사봤는데, 결과는....

전부 꽝...

ㅎㅎㅎ 초콜릿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골드 초콜릿 나왔다는 블로그 글들 많던데, 역시 3 개론 부족한 걸까요....

자, 오늘은 앰엔앰즈 골드 뽑기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혹시 앰엔앰즈 초콜릿을 구매하셨다면 골드 초코볼이 있을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그럼 초콜릿과 같은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